返回列表 發帖

【2017-06-28】‘한끼줍쇼’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한끼줍쇼’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육아스트레스 많아”
2017.06.28 11:28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송일국이 육아 스트레스로 인한 돌발행동을 보였다.

28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신당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규동형제와 밥동무 송일국, 박주미는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서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운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송일국은 촬영 내내 넘치는 의욕으로 평소 반듯한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 울리지도 않는 벨 앞에서 큰소리로 기합을 넣는 등 돌발행동을 보여 규동형제를 당황하게 한 것.

이를 지켜보던 박주미는 “집에서 육아를 하면서 쌓인 스트레스가 많은 것 같다”고 진단했고, 송일국 역시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맞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삼둥이 아버지’ 송일국에게 여러 궁금증이 쏟아졌고, 삼둥이들의 반전 식성뿐 아니라 ‘대한,민국,만세’ 이름의 탄생 비하인드까지 공개됐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http://osen.mt.co.kr/article/G1110676400

'한끼' 박주미+송일국 모두 성공 "배고픔에 행복 먹방"[종합]
2017.06.29 00:08

[OSEN=조경이 기자] '한끼줍쇼' 송일국과 박주미가 모두 한끼에 성공했다.

2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밥동무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신당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오후 6시30분부터 벨누루기가 시작됐다. 송일국 이경규가 한팀. 송일국이 먼저 첫 벨을 눌렀다. 벨을 눌렀지만 아무 대답이 없어 첫 도전에 실패했다.

박주미도 첫 도전에 나섰다. 벨이 망가져 띵동이 안 되자 박주미는 직접 불렀다. 하지만 시어머니 생신을 가는 길이라고. 박주미도 첫 도전에 실패했다.  



일요일 저녁 많은 집들이 비어 있었다. 박주미는 "불만 켜져 있어도 반갑다"고 말했다.

우여곡절 끝에 박주미가 출연한 드라마 '옥중화'를 봤다는 신당동 주민을 만났다. 저녁을 먹고 동대문에 출근한다는 아버지가 한끼를 흔쾌히 수락했다. 박주미는 송일국팀을 보며 "어떡해 어떡해"라고 미안해하면서도 "죄송한데 너무 기쁘다"고 들어갔다.  

낚시광인 아버지는 직접 잡은 메기로 매운탕을, 낚시터에서 먹으려고 준비해둔 삼겹살을 준비했다. 할머니가 직접 옥상 텃밭에서 키운 유기농 야채들도 신선함을 더했다.

박주미는 아버지에게 소원이라며 "옥상에서 저녁을 먹고 싶다"고 제안을 했다. 가족들은 모두 혼쾌히 '콜!'을 외쳤다. 옥상에서 저녁 만찬이 차려졌다.  

송일국과 이경규팀도 우여곡절 끝에 7시35분에 성공했다. 혼자 있다는 아버지는 "반찬이 김치 밖에 없다"면서도 흔쾌히 한끼를 대접하겠다고 했다. 아버지는 냉장고 안의 밑반찬을 총출동시켜 밥상을 차렸다.

송일국은 "점심도 굶었다"며 슈퍼 먹방을 시작했다. 송일국은 금세 밥한공기를 뚝딱하고 두번째 공기를 먹기 시작했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http://osen.mt.co.kr/article/G1110676965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美친시청률] “반가운 송일국X박주미”..‘한끼줍쇼’ 시청률도 상승
2017.06.29 07:24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의 등장해 ‘한끼줍쇼’ 시청률도 상승했다.

2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 시청률은 5.585%(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분이 기록한 5.449%에 비해 0.136%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는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송일국과 박주미가 규동형제 이경규, 강호동의 밥동무로 나서 반가움을 자아냈다.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아빠 송일국과 두 아이의 엄마 박주미가 규동형제와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주고 두 사람의 능청스러운 모습이 재미를 더하며 시청률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한끼줍쇼’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http://osen.mt.co.kr/article/G1110677016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Oh!쎈 한끼줍쇼] 먹방대디 송일국 VS 수다줌마 박주미
2017.06.29 10:50

[OSEN=강서정 기자] 우리가 드라마에서 보던 그 배우들이 맞나. 송일국과 박주미가 ‘한끼줍쇼’의 반전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규동형제 이경규, 강호동의 밥동무로 송일국과 박주미가 출연해 한 끼 얻어먹으러 나섰는데 두 배우의 모습이 반전이었다. ‘수다 폭발’에 ‘먹방 폭발’이었다.

‘한끼줍쇼’에서 소통왕이라 불리는 강호동마저 박주미의 ‘수다’에 깜짝 놀랄 정도였다. 사실 이 프로그램에서 ‘소통왕’이자 ‘수다왕’은 강호동인데 박주미가 강호동보다 수다본능이 대단했다.

무언가 눈에 포착되면 그 자리에 멈춰서 강호동에게 말을 걸었고 ‘불통왕’ 이경규는 빨리 가자고 제스처를 취했다. 결국 박주미는 “너무 한 곳에



한 집이 집 앞 화단에 물을 주는 색다른 방식을 보고 강호동이 “길에서 지혜를 만났다”라며 “이런 표현 좋지 않았냐”라고 하자 박주미는 “매우 지적으로 보였다”며 맞장구를 쳐줬다. 보통 게스트들이 ‘리액션 받이’이라고 할 만큼 강호동의 말에 리액션 하는 것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박주미의 수다 본능이 강호동과 맞아 ‘수다 시너지’를 냈다.

또한 박주미가 한 집의 청포도를 보고 강호동에게 한 알만 따달라고 요청, 강호동이 남의 집 것이기 때문에 안 된다고 했는데 박주미가 갑자기 “훌륭하세요”라며 혼자 북 치고 장구 치고 하자 강호동이 “말 진짜 많다”라고 한 마디 했다.

강호동의 입에서 나오지 않을 것 같은 말이 나와 놀라움을 자아낸 가운데 박주미는 “아줌마가 됐지 않냐”라며 계속해서 말을 이어갔다. 강호동은 “다른 사람이 나타났다. 예전에 이렇게 말이 없었다”는 반응까지 보였다.

송일국 또한 만만치 않았다. 쉴 새 없이 계속해서 질문했고 이경규는 질문폭격에 버럭하며 “호기심이 많네”라고 하기도.

이뿐 아니라 송일국의 ‘먹방 본능’도 대단했다. 겨우 한 끼 줄 집 입성에 성공한 후 하루 종일 굶기도 했고 워낙 먹성이 좋은 걸로 잘 알려진 송일국은 두 그릇이나 먹었다. 처음 한 그릇을 조용히 비우더니 역대 게스트 중 가장 빨리 밥을 리필해 먹는 대단한 먹성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단한’ 수다와 먹방을 보여준 박주미와 송일국. 반전의 매력으로 ‘한끼줍쇼’ 시청률도 지난주(5.449%)보다 상승하며 5.585%(닐슨코리아, 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한끼줍쇼’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http://osen.mt.co.kr/article/G1110677097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비즈엔터 > TV
‘한끼줍쇼’ 박주미ㆍ송일국, 신당동 한끼 도전 나섰다



한끼줍쇼'에 박주미, 송일국이 등장한다.

28일 오후 방송될 JTBC '한끼줍쇼' 37회에선 서울시 중구 신당동에서 한끼 먹기에 도전하는 배우 박주미, 송일국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주미는 본방송에 앞서 예고된 영상에서 강호동의 첫 사랑으로 등장해 그를 향한 칭찬을 이어갔다.

그는 강호동을 향해 "너무 지적이세요", "훌륭하세요", "천하장사야. 그 어린 아이가 그 형들을 힘으로"라고 말을 쉬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옆에서 지켜보던 이경규는 "둘이 어디 가. 다른 프로그램 하나 해"라며 심술을 부렸다.

또한 송일국도 박주미와 게스트로 등장해 한끼 먹기에 도전했지만 거듭 실패했고 "밥 안 주면 불 질러 버릴거야"라고 위험 발언을 해 강호동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박주미, 송일국이 함께한 '한끼줍쇼' 신당동 편은 2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출처] 비즈엔터: http://enter.etoday.co.kr/view/n ... 5d1b7dca14d176055f2

http://enter.etoday.co.kr/view/news_view.php?varAtcId=111323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한끼줍쇼' 강호동, 첫사랑 박주미 등장에 "무섭다"
기사입력 2017.06.28 23:10 / 기사수정 2017.06.28 23:49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한끼줍쇼' 강호동의 극 중 첫사랑이었던 박주미가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신당동에서의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떡볶이 가게 DJ로 등장한 송일국은 "방이동 냉동미녀의 사연"이라며 "23년 전 나를 좋아하던 코흘리개 친구가 있었다. 평생 나만 사랑할 것처럼 말하더니 어느 날 다른 여자랑 홀랑 결혼을 했다. 사실 그때 얘기하지 못했지만 나도 그 친구를 좋아했다. 포동포동 호동아 네 첫사랑 나 누군지 알겠어?"라고 전했다.  

이에 강호동은 당황한 기색을 보였고 "무서워 나오지 마"라고 외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주미가 "호동아"라고 부르며 등장했고 두 사람은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23년 전 강호동이 MBC '오늘은 좋은 날'의 '소나기'코너에 출연했을 시절 박주미는 극중 강호동의 첫사랑 역으로 연기를 펼쳤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http://www.xportsnews.com/jenter ... 5B5%25AD%26page%3D2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한끼줍쇼' 송일국, 한 끼 도전 의욕 '불타오르네'
기사입력 2017.06.28 23:48 / 기사수정 2017.06.28 23:49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한끼줍쇼' 송일국이 한 끼를 먹겠다는 의욕을 불태웠다.

2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신당동에서의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떡볶이 가게 DJ로 등장했지만 규동형제는 이를 못 알아채고 지나쳤다. 이후 제작진의 힌트로 우여곡절 끝에 알아보며 반가워했다.

송일국은 등장 이후 한 끼 도전을 성공 하겠다는 의욕을 불태웠다. 처음부터 주민을 포섭하려 하며 길 가는 사람을 붙잡아 "여기 주민이세요?"라고 물어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거침없이 질문을 쏟아내며 규동형제를 당황케 했다. 그러나 질문왕의 첫 도전은 사람이 없는 집이었고 이에 송일국은 실망하는 기색을 보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http://www.xportsnews.com/jenter ... 5B5%25AD%26page%3D2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한끼줍쇼' 호동X주미, 찰떡궁합 수다메이트 '한 끼 성공'(종합)
기사입력 2017.06.29 00:24 / 기사수정 2017.06.29 00:25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한끼줍쇼' 강호동과 박주미가 찰떡궁합 수다메이트의 모습을 보여줬다.

2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신당동에서의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주미는 강호동의 첫사랑(?)으로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DJ로 변신한 송일국이 강호동과 박주미의 사연을 소개했고 이후 "호동아"라고 등장하며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두 사람은 23년 전 MBC '오늘은 좋은 날'의 '소나기'코너에서 첫 사랑 상대역으로 연기를 펼쳤다.  

박주미는 신당동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수다제조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골목 한편에 모아둔 잡동사니들을 보며 살림꾼 모드로 돌변해 수다를 시작했고 이에 이경규는 "밤새라고?"라며 불평을 했다. 박주미는 "이경규 선배님 심기를 불편하게 해 드린 거 같다"며 당황해했다.

이경규의 불평에도 박주미의 수다는 멈추지 않았다. 강호동은 "진짜 말이 많다"며 "다른 사람이 됐다"고 놀라워했다. 이에 박주미는 "아줌마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후에도 골목 곳곳을 다니며 수다를 떨었고 이에 강호동이 장단을 맞추며 청춘으로 돌아간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본격적인 한 끼 도전이 시작됐다. 몇 번의 실패 끝에 강호동과 박주미는 동대문 야간 장사를 하시는 아버님을 만나 이경규 팀 보다 먼저 한 끼에 성공했다.

한 끼에 성공한 후에도 박주미는 "천하 장사의 기를 받았다"며 "송일국 선배님보다 먼저 들어가는 걸 상상도 못했다"고 전해 끝까지 기쁨의 수다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http://www.xportsnews.com/jenter ... 5B5%25AD%26page%3D2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박주미, 20대라고 해도 믿을 최강 동안 '깨방정 매력까지'
기사입력 2017.06.29 06:11 / 기사수정 2017.06.29 06:2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박주미가 놀라운 동안 미모를 뽐냈다.

최근 박주미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촬영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끼줍쇼' 촬영에 임한 박주미와 송일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숟가락을 들고 카케라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박주미와 송일국은 '훈녀훈남'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박주미는 카메라 앞에서 신이난 듯한 행동과 표정으로 말괄량이 매력까지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28일 방송된 '한끼줍쇼'에서 박주미와 송일국은 모두 신당동에서의 한 끼 식사에 성공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박주미 페이스북
http://www.xportsnews.com/jenter ... 5B5%25AD%26page%3D2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전일야화] '한끼줍쇼' 굶주린 송일국, 역대 최단 시간 '폭풍 먹방'
기사입력 2017.06.29 01:16 / 기사수정 2017.06.29 01:20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한끼줍쇼' 송일국과 박주미가 극과 극의 한 끼 성공의 모습을 보여줬다.

2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신당동에서의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와 강호동은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서 옛 추억을 떠올리며 밥 동무를 찾아 나섰다. 한 떡볶이 가게에 들어선 규동형제는 DJ가 있는 모습에 신기해하며 DJ에게 "언제부터 일을 했냐"고 물었다. 이에 DJ는 "일한 지 한 20분 됐다"며 의아한 대답을 했다.

DJ는 다름 아닌 밥 동무 송일국이었다. 그러나 이경규는 이를 알아보지 못하고 "수고하라"며 가게를 나갔다. 이에 제작진은 당황해하며 "가게 안에서 뭐 못 보셨냐"며 힌트를 줬고 그제야 이경규는 "방금 만난 분이 송일국 아니냐"며 되돌아가 주변을 폭소케 했다.     

송일국과 박주미는 등장 이후 신당동 탐색에 나섰다. 송일국은 길 가는 사람을 붙잡고 "여기 주민이세요?"라고 물어보며 주민을 포섭하려 했다. 이후에도 끝없이 질문을 하며 한 끼에 성공하겠다는 의욕을 불태워 규동형제를 당황케 했다.

박주미는 수다 본능의 모습을 보여줬다. 강호동이 수다 주제를 던져주면 끝없이 수다를 이어갔다. 이에 이경규는 "밤 샐 거냐"고 불평을 늘어놨고 수다를 막기 위해 박주미를 강제 연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박주미는 어떠한 방해에도 수다 본능을 굽히지 않았다.

이후 강호동과 박주미는 동대문에서 야간 장사를 하시는 아버님을 만나 이경규 팀 보다 먼저 한 끼에 성공했다. 박주미는 아버님께 소원이라며 "옥상에 있는 평상에서 밥을 먹고 싶다"고 전했다. 아버님과 가족들은 이에 동의하며 옥상에서의 분위기 있는 한 끼가 펼쳐졌다.

송일국의 한 끼 도전은 처음부터 쉽지 않았다. 송일국은 연속으로 부재중인 집에 벨을 눌렀고 다른 집에서는 "하루에 한 끼도 안 먹는 습관이 있다"는 거부 의사를 받아 짠내나는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와 송일국은 저녁 시간이 다 끝날 때 까지 한 끼 도전을 계속 이어갔다. 하지만 계속된 실패에 조급해했고 골목 곳곳을 뛰어다녔다. 시간과 체력이 바닥날 쯤 혼자 계신 아버님과의 극적인 한 끼에 성공했다. 점심부터 계속 굶었던 송일국은 한끼줍쇼 역대 최단 시간 밥을 리필해가며 폭풍먹방을 보여줬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http://www.xportsnews.com/jenter ... 5B5%25AD%26page%3D1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