返回列表 發帖

【2017-04-01】'우정 영원히'…'슈퍼맨' 삼둥이x추사랑..

"우정 영원히"…'슈퍼맨' 삼둥이x추사랑, 귀요미 재회
기사입력 2017-04-01 14:11:36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와 추성훈 야노시호의 딸 추사랑이 재회했다.

야노시호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일국의 삼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와 추성훈 야노시호의 딸 추사랑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여전히 다정한 이들의 우정이 훈훈함을 안긴다.

삼둥이, 추사랑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아이들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야노시호 인스타그램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976667

HOME 연예 TV/드라마
'슈퍼맨이 돌아왔다' 졸업생 만났다! 삼둥이-추사랑-엄지온 즐거운 모습
"올만에 같은 추억을 간직한 오빠 언니들이랑"

    이아람 기자
    승인 2017.04.01 17:01

[한강타임즈] '슈퍼맨이 돌아왔다' 졸업생 추사랑, 삼둥이 등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13년 11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특히 추성훈의 딸 추사랑, 송일국의 아들 대한-민국-만세, 엄태웅의 딸 엄지온, 장현성 가족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추성훈-야노시호-추사랑, 송일국-삼둥이는 지난해 연말 '슈퍼맨이 돌아왔다' 3주년을 기념해 깜짝 출연하며 근황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추성훈, 추사랑의 깜짝 복귀와 배우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 세 쌍둥이의 성장과정이 담긴 영상이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야노시호는 4월 1일 추사랑과 삼둥이가 만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들은 폭풍성장한 모습을 뽐내 시선을 모았다.

또 엄태웅 아내 윤혜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각한 엄죤, 레고보고 어리둥절하니까 이리오라며 책읽어주는 오빠#내가설레냐 #덩치는 친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올만에 같은 추억을 간직한 오빠 언니들이랑 #대한민국만세#사랑#지온 #초대해주셔서#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아람 기자  news@hg-times.com
http://www.hg-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4381
爱 在同一个天空下

TOP

返回列表